시끄러운 밤 호흡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방법!

시끄러운 밤 호흡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방법이에요!

코를 고는 치료법을 찾고 계십니까?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끔 코를 골지만,
코를 고는 것을 방해하는 시끄러운 밤 호흡은 평생의 좋은 질을 손상시킵니다.
코고는 소리를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는 방법을 찾기 위해 독서를 보류하세요.

초기에는 불쾌해 보일 수 있지만,
여러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반정확한 장소에서 자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것은 코에서 폐쪽으로 배수를 유도하여 기도가 열려 있게 합니다.
다른 구절에서는,
이렇게 하면 코를 고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수면제 보충제는 코를 고는 것을 더해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것들을 피한다면 기본적으로 더 나은 밤잠을 잘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수면 캡슐은 여러분의 근육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콧구멍을 계속 열어두는 근육조직이 식어서 느슨해지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코를 골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당신이 예상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의료 사업자와 바로 대화해야 합니다.
계속 코를 골면요.
임신한 엄마들은 보통 코를 골지만,
만약 여러분이 휴식 무호흡을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밤 시간을 이용하여 신생아가 받는 산소를 막을 수 있습니다.
아기가 산소를 빼앗기지 않도록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큰 밤 호흡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의 몸 전체가 항상 수분을 공급받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탈수증은 그 안에 있는 점액을 두껍게 하고 더 단단하게 만들어 비강 통로를 제한할 수 있는데,
이것은 밤에 크게 숨을 쉴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여러분의 체중의 2킬로마다 최소한 1온스의 물을 마시세요,
여러분이 탈수를 막고 시끄러운 밤 호흡을 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요.

NASal 스트립은 코고는 소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시 스트립은 반창고를 강하게 닮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밴드 애시스트와 같지 않습니다.
스타일과 디자인에 따라 코 스트립 지지대가 코구멍을 열어주는 동시에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코로 아주 쉽게 숨을 쉬고 입의 결과로 코를 고는 것을 방지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시끄러운 야간 호흡을 최소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수면과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 충고를 하세요.
여러분의 편안한 잠의 밤이 더 이상 시끄러운 밤 호흡으로 인해 망가지지 않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