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이 되는 예외적인 절차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예외적인 절차는 건강에 좋지 않으며 흡연자로서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관상동맥 심장마비,
폐기종,
폐암 그리고 대부분의 암과 목구멍과 같은 다양한 웰빙 도전에 대한 지침으로 여겨집니다.
오늘날의 사람들은 간접흡연을 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이러한 좋은 이유로,
여러분은 즉시 멈춰야 합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싸움에 끼어들기 위한 몇 가지 힌트와 전략을 찾으세요.

담배를 그만 피우시길 원하시는 독자 분이 아끼는 타입에 맞춰 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포기하려는 의도를 알고 있는 모든 것을 허용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격려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을 어떤 유혹으로부터도 떨어뜨릴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계획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는 일을 하는 동안 주간 재단을 신중하게 진행하세요.
담배를 한 대 더 피울 생각은 절대로 하지 마세요.
대신,
지금 당장은 생각해 보세요.
더 짧은 기간으로,
그것은 덜 어려운 정신적,
육체적 사업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준비가 되면 계획과 시간적 범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당신이 그만둔다고 알려 그들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가이드에 대한 욕구를 연결시켜,
그들이 판단력이나 의심을 받는 것 보다 중요한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그만두었을 때 기분이 울적할 수도 있고,
어쩌면 여러분이 수정처럼 맑은 뇌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줍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여러분 곁에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니코틴 대체 시도에 대해 생각해보실 수 있습니다.
니코틴 금단법은 여러분의 감정을 불안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하거나,
화가 나거나,
우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갈망으로 압도될 수 있습니다.
니코틴 대체 치료제는 이러한 감정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과학 연구 결과,
니코틴 껌,
로젠지 또는 패치를 사용하는 남녀가 담배를 피울 확률을 두 배로 높인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니코틴 대체 용액과 흡연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담배를 끊을 때,
길을 같이 가는 모든 이정표에 대해 자신에게 혜택을 주세요.
예를 들어,
첫 7일이 지나자마자 독특한 친구와 함께 찍은 영화를 감상하세요.
여러분이 총 한 달 동안 갈 때,
보통 여러분이 가지 않는 사치스러운 카페에 가세요.
마침내 당신이 담배값을 전혀 지불하지 않을 때까지 그 혜택을 보충하세요.

모든 사람들은 흡연이 안전하지 않고 특히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심장마비,
폐암,
폐기종과 같은 담배 흡연과 관련된 많은 웰빙 위협들이 있습니다.
또 가까운 사람들에게 간접흡연으로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 제공되는 팁을 통해 여러분은 미래에 비용이 들지 않고 즐겁고 건강에 좋은 연기를 마시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