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마시는 거? 이 짧은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에스프레소 마시는 거 좋아하세요? 이 짧은 글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프렌치 로스트,
홈 블렌드,
다크 로스트와 같은 몇 가지 에스프레소 품종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유제품과 유제품 크림을 포함한 구별에 대해 알고 있나요? 만약 당신이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커피에 관한 한 선발투수가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기사가 여러분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분명하게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겁먹지 말아야 합니다.

A의 작은 에스프레소는 더 건강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자체는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겠지만,
설탕과 로션을 첨가하면 그렇게 됩니다.
스테비스나 밀크 라떼를 꿀과 대체하여 건강에 좋은 커피를 만들어주세요.

커피를 끓이기 위해 함께 일하는 h2o에 대해 알아두세요.
식수 선호도가 형편없으면 에스프레소도 맛없습니다.
물론 훈련 과정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약간의 미네랄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총 미네랄의 물을 바르면 쓴 에스프레소를 만들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에스프레소를 냉동고에 보관하는 것이 귀중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이 일을 3개월 이내로 끝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보다 더 오래 얼린 커피는 질적으로 고통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커피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커피가 공기가 제한된 용기에 담겨 있다는 것을 치료하세요.
만약 그것이 공기를 막아주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음식의 스타일을 대신하는 에스프레소를 먹게 될 것입니다.
또한 적절히 밀봉되지 않았을 때 습기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는 달콤하지만 설탕을 훨씬 덜 사용하고 싶다면,
훨씬 더 건강에 좋은 대안이 있습니다.
아가베 과즙은 설탕을 포함하지만 혈당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스테비아와 스플렌다는 매우 낮은 칼로리 감미료의 두 가지 예시인데,
이 감미료는 타는 듯한 액체에 놓였을 때 상당히 안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에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커피에 대한 모든 것을 모른다고 해서 커피에 숙달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커피를 만들 때,
처음 봤을 때 복잡해 보일 수도 있고,
익숙해지면,
그것은 정말 빠릅니다.
여러분이 이전에 공부했던 것을 생각 속에 간직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