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원을 통해 최대한 긴 회수를 유지하십시오.

이 지원

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길게 회수를 유지합니다.
여러분의 기억과 기억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능력은 완벽하고 건강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가능한 경우 적절한 지원을 찾아 구현하여 기억력을 유지합니다.
다음 단락에는 기억력 설정에 대한 다양한 유용한 힌트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실질적인 노하우로 자신을 무장하세요!

A 시간을 분석하여 기억력을 강화하는 방법은 메모리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근육 조직의 모양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을 운동함으로써 기억력,
목표,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마인드 티저,
십자말,
용어 검색을 테스트합니다.

이슈를 잊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쉽고 성공적입니다.
정보를 내려놓는 행위는 기억을 되살리는 것과 관련된 마음의 영역으로 피를 흘리게 하고,
또한 그 모든 기억을 되살리게 합니다.
목록을 만들거나 일기를 유지함으로써 기억을 강화하세요.
여러분이 문제를 기억할 때가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적어 놓은 포인트를 기억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억력 증대를 돕기 위해 네모닉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시간 간격을 늘리기 위해 정보와 사실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모닉 장비는 작사가 작곡할 때 속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새로운 정보와 이전에 공유했던 작은 것 사이에 관계를 맺음으로써,
여러분은 새로운 사실을 더 쉽게 기억하도록 도와줄 제휴 관계를 고안해냈습니다.

고려사항은 기억력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문제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집중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보통 사람들의 마음은 독특한 지시로 떠돌아다닙니다.
이것은 그들이 나중에 요인들을 상기시킬 가능성을 해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보장하기 위한 시도는 매우 분명하고 이용 가능한 세부사항을 목표로 합니다.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도전해 보고 세부 사항을 기억하세요.
운동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요소이다.
여러분의 마음에 혈액과 산소 순환이 개선되면 뇌에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억은 본질적으로 뇌의 기능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그것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신적인 기억을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운동은 또한 여러분의 기억력에 몇 가지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당뇨병 문제로서 이와 같은 종류의 다른 웰빙 문제를 예방합니다.

Fish 오일은 다이어트 계획에 있어야 합니다.
오메가3의 최소 단계는 기억력 저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보충 캡슐을 통해 복용량을 받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새 위치에서 새 정보를 검색하여 새 정보를 붙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수정은 여러분의 생각을 다시 활기차게 하고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의 환경의 모든 새로운 세부 사항을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고,
최종 결과로서 여러분이 연구하고 있는 것을 기억하는 데 훨씬 더 수용적일 것입니다.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A 기법은 상기하거나 기억해야 할 것들을 시각화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숙련된 교육자들은 그 현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과서에 삽화와 차트가 반복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경우를 고려해보세요.
이것들은 대학생들이 제안된 사실을 시각화하도록 돕기 위해 관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보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트를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머리는 특히 건조한 텍스트 내용보다 눈에 보이는 정보를 훨씬 더 많이 호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와 사실을 흡수하려고 할 때,
여러분이 지금 배우고 있는 것과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는 것 사이의 상관 관계를 끌어들이기 위한 작업을 확실히 하세요.
두 가지 중에서 로맨스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두뇌가 소매점 세부사항을 더 쉽게 만들고 나중에 그것을 기억하도록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관계의 결과로 두뇌 운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훨씬 더 빨리 훨씬 더 많은 요소들을 암기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의 기억력을 눈에 띄게 향상시키는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 좋은 예로,
여러분이 사랑하는 이야기에 대해 토론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훨씬 더 명확하게 잊지 않도록 특별히 준비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세부 사항을 머리에 바치는 데 도움이 되며,
잊는 데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잊지 못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떤 것을 누군가 여러분에게 설명해 준 상황에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배타적으로 다시 쓰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기억하기 위해 노력하려고 할 지도 모릅니다.
남자와 여자는 그들의 소유물처럼 느껴지지 않는 용어나 개념을 기억하기 위해 자주 씨름을 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생각을 더 큰 기억력과 기억력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는 전략들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된 보고서로부터 가치 있는 사실을 알게 된 직후,
여러분은 두뇌 훈련을 시작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발견한 세부사항을 여러분의 하루하루의 삶에 적용하면,
여러분은 매우 광범위한 시간 동안 정신적으로 튼튼해질 것입니다.